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싸게 가입하기. 넷플릭스 중고나라 후기

반응형

 

코로나 시즌에 집콕하느라 다들 고생 많으시죠?

 

#넷플릭스집콕

집콕엔 역시 넷플릭스입니다 ㅎㅎ

 

 

근데.. 이게 은근 비용이 비싸요 

많이들 하시는 4인가입하면

월 14,500원 이죠

 

4개 접속까지 가능하고, 

화질도 가장 좋게 할 수 있구요.

 

최소 비용을 쓰려고 하면

1인 가입으로

월 9,500원입니다..

 

 

요즘 구독하는게 한두개가 아닌데

 

부담되죠?

 

그래서 #넷플릭스계 라도 하면 좋은데

그게 또 마음 맞는 사람 모으기 쉽지 않습니다 ㅎ

 

 

근데 지인이 중고나라에서 넷플릭스 엔빵을 돈주고 샀다고 하더라구요 ㅎ

 

 

찾아봤더니 요렇게 나오네요 ㅎ

(판매자는 모르는 사람입니다. 제 거 아님 ㅎ)

한달에 4천원 꼴이었어요.

 

다만.. 이 사람이 오래할 사람인가 아닌가 몰라서..

고민이었는데..

제 지인이 여기 한지 한달정도 됐다고.. 아직 펑크나진 않았다고 해서

저도 일단 송금해봤습니다 ㅎ

 

10분 이내에 가입조치해주고

아이디 비번 알려주네요.

다만 동시접속 2대이상 하지말라고 당부하고요.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아직 쓰는데 문제는 없네요

혹시나 떼먹혀도 1인한달요금인 9,500원도 안되니까

감안해서 했습니다 ㅎ

 

 

 

 

 

 

 

근데.. 문득 이 사람은 어떻게 수익을 내는지 궁금해졌어요 ㅎ

 

그래서 결제정보를 봤더니..

 

 

 

터키계정인가 봅니다 ㅎㅎㅎㅎ

#넷플릭스터키

#넷플릭스TL

 

 

 

신박하네요 ㅎㅎ

4인기준 41.99TL(터키리라)

#넷플릭스리라

 

 

 

 

오늘 기준 41.99TL은

7,105원입니다 ㅎㅎ

대박이네요.

4천원씩 4명한테 받아서 16,000원 받고

7천원가량 요금 내고

9천원을 남기는!!

 

 

근데.. 한 사람당 2천원쯤 남겨먹는건데....

100명 모아도 20만원이라... 

저게 괜찮은 장사인지는 모르겠군요 ㅎ

 

암튼 송금하기 전엔 찜찜했지만..

그래도 해보니 썩 나쁘진 않을 듯 합니다...

 

 

혹시나 터키계정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아신다면

해보셔도 좋을듯!

알게 되면 댓글로 저한테도 좀 알려주세요 ㅎㅎ

 

 

동탄아빠들 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