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증권 HTS 화면세팅 저장하는 방법. 동탄주식고수

반응형

 

 

동탄 아빠들도 주식 많이 하시쥬?ㅎㅎ

 

시대는 바야흐로

 

미친 주식의 시대죠 ㅎㅎ

 

 

예탁금이 60조라니...

 

그래서 동탄맘들 커피숍에서 주식얘기 하더라고요 ㅋㅋㅋ

 

엄마들이 주식 얘기 시작할 때가 고점이라고 하지만..

 

아무튼 고점이든 저점이든 주식도 열심히 벌어야죠?ㅎ

 

 

 

 

 

 

저는 개인적으로 삼성증권이 가장 잘 맞더라고요 ㅎ

(뒷광고 아님... 앞광고... 해보고싶네요 ㅋ)

 

 

원래 미래에셋대우증권을 썼었는데..

 

그 시절엔 수수료 무료가 5년 한도였었고,

 

쓰다보니 HTS가 내 손에 안 맞는 느낌이 들더니...

 

주문실수까지 생기는 바람에... 다 빼버렸다는.. ㅠ ㅠ

 

 

뭐 요즘 수수료 평생무료가 과장광고라는 뉴스도 있고해서 좀 찜찜하지만

 

실질적으로 수수료가 예전대비 굉장히 절감되어있긴 합니다.

 

 

 

 

그런데..

 

HTS 쓰다가 다른 PC에서 HTS를 쓰거나

 

HTS를 새로 설치하게 되면..

 

내가 기껏 공들여 세팅해둔 HTS 거래 설정화면이 리셋되죠.. ㅠ ㅠ

 

해결하기 위해 콜센터에 전화하면 상담원 연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HTS 배경화면 설정 저장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ㅎㅎ

 

 

HTS화면 우측상단에 보면

 

도구 버튼이 있는데요. 

 

누르면 [환경통합설정]이 뜹니다.

 

거기서 상단탭 가장 오른쪽 [설정관리] 누르고요

 

아래에 [서버에저장] 있습니다.

 

PC에 저장하는 것도 있지만

 

굳이 PC에 저장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요..

 

어차피 HTS 쓰려면 온라인 접속되어야 하고, 

 

다른 PC에서 사용하게 될 때도 있으니

 

서버에 저장하면 편리합니다.

 

저장하면 1년동안  서버에 보관해준다고 합니다.

 

 

효율적 화면 설정으로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_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