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인킹님 추천해준 초초보와인 주문 완료! 9월 추천

반응형

 

 

이번달에도 와인킹님께서 초초보를 위한 와인들을 소개해주셨네요^^

 

지난번 공동구매는 놓쳤지만

이번달엔 이럴땐이와인 밴드를 통해서 공동구매에 성공했답니다 ㅎㅎ

band.us/@lifeinwine

 

이럴땐이와인 | 밴드

유럽 와인석사 소지자가 알려주는 쉽고 재미있는 와인 이야기 레드와인 / 화이트와인 / 와인추천 / 와인잔

band.us

 

 

 

1) 몬떼 구엘포 르 르프리 (Monte Guelfo Le Lepri Toscana 2019)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화이트와인 입니다

비비노 평점 3.5 구요

(와인킹 추천으로는 비비노 평점 3.5 이상 정도에서 와인을 찾으면 좋다고 하지요)

 

 

 

 

2) 글로리아 데 쏘모스 레드 (Bodega Sommos Glárima Merlot - Tempranilllo 2019)

한글로는 레드라고 써주셨는데.. 비비노 검색으로는 Merlot 으로 나오네요..

수령해보면 알겠쥬?ㅎ

스페인 소몬타노 지방의 레드 와인이군요

비비노 평점은 3.4네요

 

 

 

 

 

3) 글로리아 데 쏘모스 화이트 (Bodega Sommos Glárima Blanco 2019)

2번과 같은 글로리아 데 쏘모스 군요

이건 화이트와인이네요^^

마찬가지로 스페인 소몬타노 지방의 와인입니다.

비비노 평점 3.5구요

 

 

 

 

4) 엘 또끼 레세르바 에르페씨알 까르메네르 (Casas del Toqui El Toqui Reserva Especial Carménère 2019)

칠레 레드와인이네요

이건... 비비노 평점이 2.6...^^;;

그래도 한번 마셔보고 판단해봐야겠죠 ㅎ

이 와인은 비비노에 상세 정보가 별로 없어요 ㅠ ㅠ

그래도 와인킹님의 초이스를 믿어보면서~

 

 

 

 

 

 

5) 엘 또끼 레세르바 에르페씨알 샤르도네 (Casas del Toqui El Toqui Reserva Especial Chardonnay 2019)

이번에는 같은 제품에서 화이트/레드 를 2세트 포함하셨네요

4번과 같은 엘 또끼의 샤르도네 

칠레 화이트 와인입니다.

비비노 평점이 2.8 이고, 역시.. 정보가 별로 없어요..

그렇지만? 와인킹님의 초이스 한번 더 믿어보구요~

 

 

 

 

 

 

저는 와인 초보여서

아직 마셔봐도 단맛 신맛 구분밖에 못한다는 ㅋ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마시면 좋은 와인이 된다는 저만의 믿음?

But... 코로나 때문에 요즘 좋은 사람들과 같이 자리할 수 없어서 슬픕니다.. ㅠ ㅠ

 

어서 빨리 코로나 사태가 좀 어떻게 좀 제발 좀 어떻게 나아지길 바라며...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자리 하고 싶습니다.

 

그땐 우리 모임 멤버들과 초초보와인세트 말고 가격대 좀 더 높은 세트 좀 마셔볼라요^^

 

내일부터 또 시작되는

한주 업무 동탄아빠들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