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 에그드랍+꽈배기 핫도그

반응형

동탄 에그드랍!!

사실... 서울에서야 에그드랍 흔해빠지고

단물 빠진거 같지만...

 

동탄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핫하다는 ㅎㅎ

 

에그드랍 동탄북광장점 입니다

031-8015-5794

#에그드랍동탄전화번호

영업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8시까지랍니다

#에그드랍동탄영업시간

 

 

 

 

 

아메리카노 900원인데, 진하게 하면 500원 추가해서 1,400원입니다

 

#동탄아메리카노900원

#동탄싼아메리카노 ㅋㅋㅋ

 

 

 

주말에 가면 줄이 꽤 길어요

토요일 점심때쯤 갔더니...

주문기계 앞에만 5명이 줄을 서있었고,

제 주문이 끝나니까

종업원이 나오더니 

포스트잇에

지금 주문하시면 30분 대기입니다~~

붙이더라구요.

 

 

 

안에 있는 사람들 모두 대기 중 ㅎ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764869664

 

 

 

그런데  에그드랍을 대기타다보면...

 

눈에 들어오는 옆집

 

 

 

 

 

못난이 꽈배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찹쌀핫도그

찹쌀꽈배기

찹쌀팥도넛

 

먹으면 옛날감성이 솔솔~~~ㅎㅎ

 

 

식혜도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지만

보통 에그드랍에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사고서

줄이 길어 기다리기 힘든 코에 꽈배기 냄새가 솔솔~~~

들어오는걸 못참고

지역화폐 결제를 하는지라....

몇번을 가도 식혜를 주문하질 못했네요 ㅋㅋㅋㅋ

 

 

 

아! 에그드랍과 못난이꽈배기 모두 2020년 5월 현재 지역화폐 결제 가능합니다.

 

 

 

 

 

 

 

 

동탄아빠들...

애들과 동탄맘들 챙기느라 늘 수고가 많죠?ㅎ

때론 나를 위한 식혜 한잔 하시는 여유를 가지시길 ㅋ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