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인 동탄와인 마트에서 찾아보자 (와인킹 유튜브) 베어풋 서터홈

반응형

와인을 마신다는 건... 뭔가 쏘맥과는 다른 설렘이 있죠~

그러나 제대로 알려면 어디 제대로 배울데도 없고

남들도 인터넷에 나와있는 이야기들 주워듣고 얘기들 하는 것 같아서

에라 모르겠다 대충대충

코스트코에서 와인 사는 동탄아빠입니다 ㅎㅎ

 

그런데 구글신께서 저의 마음을 헤아려주셨는지

유튜브 추천에 #와인킹 이라는 유튜버를 추천으로 띄워주셨어요!!!

 

 

 

이분은 운동유튜버로 오해받기로 하시는 와인유튜버 입니다 ㅋㅋㅋ

 

 

저기 나오는 피터라는 와인킹의 와인스승께서 어떤 분이신지 저는 잘 모르겠지만...

뭐 엄청 대단대단하신 분이라고 해요 ㅎㅎ

 

 

아무튼 저야 와인에 대해 1도 모르니까

일단 전문가 추천 와인들을 체크해보려고 포스팅으로 남겨둬요~~

 

 

 

역시나 와인은 잘 모르지만 뭐 하나 분위기는 내볼까 싶은 #동탄아빠 들이 대박 좋아할만한 주제!!

 

만원미만 마트 가성비대박 와인을 전문가와 함께 시음해보시네요

무려 29병!!!!!!!!!!! 헐~~~

#가성비와인

#싼와인

#마트와인

#동탄와인

#만원와인

 

 

 

저도 마트가서 찾아보려고 열심히 캡쳐로 기록남겼습니다

 

만원미만 와인 대부분은 쓰레기라고 혹평받았구요 ㅋㅋㅋ

그나마 괜찮은 평가를 받은 와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베어풋 (이게 29가지 중 최고!!!)

아주 좋다. 첫맛도 좋고, 산미도 좋고, 균형도 좋은
이 가격에서 찾는 건 와인다운 와인인데 이 와인은 그렇다!   - 피터MW -

 

 

 

2) 서터홈(2위)

 

맛이 아주 괜찮은, 내실이 탄탄한 편
그립감도 좀 있고, 다른 와인들에 비해 드라이
다른 것들에 비해 와인다운 모습
산미도 좋고, 과일향도 잇고 - 피터MW - 

 

 

 

3) 라 꼬르나다 끄리안사 (뻐킹굿이래요 ㅋㅋㅋㅋㅋ)

 

 

 

4) 블랙스톤 메를로

 

 

 

5) 렉스 골리앗

 

 

 

 

6) 다크호스(가성비 쵝오!!)

 

 

 

7) 칠레산 럭키덕 까베르네 소비뇽(가성비 굿)

 

 

 

 

 

 

 

 

결론!

29병의 저가 와인 중 최고의 4병

 

1> 베어풋 까베르네 소비뇽

2> 서터홈 까베르네 소비뇽

3> 라 꼬르나다 뗌쁘라니요 끄리안사

4> 다크 호스 까베르네 소비뇽

 

순서입니다~

 

 

 

#와인킹 님이 생각하기에

까베르네 소비뇽이 한국사람들에게 가장 대중적인 와인이라고 보시는 것 같아요

까베르네 소비뇽이 와이킹님 유튜브영상들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쓰레기 와인도 꼽았는데요 ㅎㅎ

 

만원미만의 저가 끼안띠 와인은 쓰레기다 ㅋㅋㅋ

 

옐로우테일과 베린저도 상당히 안좋게 평가하시더라구요 

간을 버렸다고 ㅋㅋㅋ

옐로테일 쉬라즈 인기 있고 많이 팔리지만 마실 가치 없다.
저가 와인은 단맛을 너무 많이 넣는다
오크향 인위적인 오크칩 쓴 건 좋지 않다

 

 

 

와인킹님과 피터님의 입담도 좋으시고

쉽게 잘 표현해주셔서 잘 보았습니다 ㅎㅎ

 

홈플러스 가서 찾아보고 싶은데...

 

아.. 오늘 동탄점 휴무일이예요... ㅠ ㅠ

 

다음번에 마트 와인 코너에서 저 4종 와인 구입해보고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을..ㅋㅋㅋ

 

동탄맘과 아이들을 위해 열일하는 동탄아빠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youtu.be/Mpn0Ki7m4L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