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기 렌탈 신용카드 신한렌탈애. 주유할인! 정수기 1만원할인!

반응형

동탄아빠들 정수기 많이 쓰시죠?

저희집은 LG 요거 정수기  쓰는데...

야... 이거 사서 쓰면 겁나 비싸네요.. 하...^^;;

 

 

저희집은 렌탈로 씁니다 당연히 ㅋ

 

사실 이번에 쓰기 시작한건 아니고

5년 넘었는데

 

이번에 정수기 할인 신용카드 갱신을 하면서 

정보 저장 차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스캐너 화질이 별로인지...

선명하게 안 나왔네요 ㅎ

 

 

아저씨라 그런가..

신한카드 홈페이지 들어가서 

정수기 신용카드 혜택 찾아볼라면

아.. 힘들어요..ㅎ

 

그래서 카드 발급때 동봉되는 

이 종이를 모으는 편입니다 ㅋㅋ

 

 

저는 신용카드를 현대카드랑 삼성카드 같이 쓰고 있는데

신한렌탈애카드가 연회비 대비 은근히 혜택이 좋더라고요

 

 

 

1) 일단 연회비 7천원!! 싸다!!!

(해외여행이나 직구를 위해 VISA카드로 하면 1.2만원인데.. 요즘 코로나라... 해외여행은 좀..^^;)

그런데 7천원짜리 국내용 해도 JCB 신용카드 가능이라..

동남아권은 의외로 이 신용카드 받아주는데가 꽤 보이더라고요 ㅎ

 

 

2) 정수기 할인 월 1만원

이런 카드는 이게 메인이죠 ㅎ

일단 연간 혜택 12만원 먹고 갑니다

단 전월 실적 30만원 채워야죠..

저는 보험료, 아파트 관리비 결제 걸었더니.. 뭐... 30만원 쯤이야...^^;

 

 

3) GS칼텍스 주유할인 리터랑 60~100원 할인

주유할인카드들 예전엔 따로 썼었는데

60~100원 이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실적에 따라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60원 할인

에서 단계별 올라가서

100만원 이상이면 100원 할인이네요

 

참고로... 저는 삼미그린GS셀프주유소가 동탄 인근에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ㅎㅎ

 

삼미그린주유소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682 (내삼미동 570-5)

place.map.kakao.com

기름 넣고 오면서

맥도날드 오산세교dt

맥도날드 오산세교DT에서 빅맥을 뙇!!!!

(하면... 굳이.. 가성비 따져서 주유소 간 의미도 없고...

신용카드 할인 받은 의미도 없지만...ㅋㅋㅋㅋㅋ)

 

 

4) 대중교통 할인 실적별 3~7% 할인

이것도 실적별입니다만...

월 한도가 짭니다...

5천원/7천원/1만원

 

 

5) 그리고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본인 30% 할인

롯데월드, 서울랜드도 할인이 있지만.. 동탄에선 잘 안가게되어서.. 패쓰 ㅋ

 

 

6) 영화할인도 나름 있습니다만..

1,500원이라 다른 카드 대비 별로....

 

 

그래도 연회비가 싸서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지게 되는 듯 합니다.

 

 

 

뭐... 아저씨들은 한푼두푼 아껴서 잘 살아야죠 ㅎ

8~9월 주식시장도 조정 위기가 온다는데..

존버 잘 하시면서~ 잘 버텨보아요 ㅋ

 

내일부터 출근인데 좋은 밤 되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