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동탄와인 마트와인. 와인킹 와인추천 베어풋은 어디에...

반응형

지난번 와이킹 유튜브를 보고 #베어풋, #서터홈, #다크호스 등

마트와인 29종 중

마스터 오브 와인 피터 선생님께서 

호평하신 4종 와인을 

동탄마트에서 구해보려고 찾아보았으나...

 

홈플러스, 이마트...

두 군데 다 없네요.. ㅠ ㅠ

 

 

 

그래서...

와인킹님의 네이버 밴드를 가입해서 돌아보다보니

 

피터 할아버지와 함께 찍은 건 아니지만

와인킹님이 한국분과 따로 찍은

 

와인킹 코스트코 와인 이마트 와인

 

"이마트 와인 vs 코스트코 와인! 가성비와인, 저렴한와인 와인킹 강력추천!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모듀모듀 추천해요!

(2020-02-09)"

영상에서 꽤나 좋게 언급하셨던 와인이 마트에 있더라구요.

 

 

바로바로~~~~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12,900원인데  9,800원 행사 중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을 구입했습니다!!

이마트 셀프계산대 샷 ㅋㅋ

 

 

 

아래는 와인킹님 유튜브에서 디아블로 언급하신 내용이예요~~
=================================
원래 스페인어 발음으로는 까시예로델 디아블로인데
남미쪽에서는 까시제로 라고 발음 한다고 하구요.

위에 써 있는
'Reserva'는 아무 의미 없대요 ㅋㅋㅋㅋㅋ
리저브급 와인이라는 뜻인데..
제조사에서 고급 와인이니 잘 봐주세요~~ 라고 써놓은 것이지만
그거야 까서 먹어봐야 아는거라며 아무 의미 없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마트 12,000원대 코스트코는 조금 싸다고 합니다..

처음에 향을 맡았을 때 카베르네 쇼비뇽 포도품종의 과일향이 있고,
맛을 봤을 때 오크통 숙성이지만, 오크통은 아니라고 합니다(흉내 낸 ㅎㅎ)
오크칩이나 그런 걸 써서 연기의 느낌, 훈련의 느낌을 넣은 와인인데
가장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그 맛이 탄 맛 이라고 합니다. 연기향 같은...

이런 와인들은 숙성을 오래 시키면 오래 시킬수록 과일향은 사라지면서 
탄 느낌은 점점 더 강해지고 탄 향은 끝까지 가기 때문에
숙성을 시킬 필요가 전혀 없는 와인이라고 합니다

그냥 빨리빨리 먹어야 하는 와인!!
사서 마시기 굉장히 편한 와인
맛도 부담없고 가격도 부담없고

잘 맞는 와인이라고 합니다.

탄맛 때문에 뭔가 약간 특이한 느낌이 드는데
그 느낌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인기 있는 와인이라고 합니다

가성비 괜찮은 와인이라는 느낌으로 얘기하셨었는데요.
=================================

동탄 홈플러스와 동탄 이마트에 모두 잘 보이는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홈플러스에 먼저가서 베어풋, 서터홈, 다크호스 등 찾아보다가 디아블로가 눈에 들어올 땐 그냥 지나쳤는데

이마트에 가서 그 와인들이 없어서

대신 보이는 디아블로를 집어왔어요 ㅎ

 

마침 오늘(8월 22일 토요일)

디아블로 행사 중이라

12,900원짜리를 9,800원에 팔고 있어요

 

저녁에 맛봐야죠 ㅎㅎ

 

 

이제...동탄마트엔 없으니

2동탄 와인앤모어를 가봐야겠어요 

 

동탄아빠가 마트에서 괜찮은 와인을 찾을 수 있을 날까지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