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스터 오브 와인. 와인킹 피터&패트릭 알아보기^^

반응형

요즘.. 와인킹 유튜브에 빠져서 

와인을 찾아 헤매는 동탄아빠입니다 ㅋㅋ

 

일단.. 지난번 포스팅했던 베어풋 카베르네 소비뇽과 다크호스 카베르네 소비뇽은

이마트 동탄점과 홈플러스 동탄점(메타폴리스)에서도 찾지 못했구요.. ㅠ ㅠ

 

우연히 롯데마트를 지나다가 

베어풋과 다크호스를 획득했습니다 ㅋ

 

 

 

오산 롯데마트를 가보려 했는데,

서울에서 다니다가 획득해버려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와인킹 밴드에서 보니 롯데마트엔 대부분 있나봐요^^

 

 

 

베어풋과 다크호스 후기는 나중에 다시 올리겠구요.

 

 

 

오늘은 

 

 

와인킹 유튜브의 감초같은 두 분

피터MW, 패트릭MW

두 분 선생님이 궁금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통상 와인 전문가... 라고 하면

소믈리에 라고 하는 직업을 꼽죠..

 

 

그런데 

전세계 약 400여명 밖에 없는

신급 와인전문가 그룹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마스터 오브 와인 입니다

 

 

 

Master of Wine - Wikipedia

Master of Wine (MW) is a qualification (not an academic degree) issued by The Institute of Masters of Wine in the United Kingdom. The MW qualification is generally regarded in the wine industry as one of the highest standards of professional knowledge.[1][

en.wikipedia.org

 

동탄아빠들은 이런거 다 원문으로 읽으시죠?  영국에서 시작되었고, 블라블라~~~ㅋ

 

 

 

https://www.mastersofwine.org/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히 소개가 되어 있구요..

 

 

개별 마스터를 찾아보는 페이지도 있네요

 

 

마스터 오브 와인 패트릭 와인킹

패트릭MW도 있네요

Patrick Farrell 이시군요..

55년생에 명문대 여러곳을 나오시고~~

의사이시고..

캘리포니아에서 아내와 자녀들과 살고 있다고...

반갑네요 ㅎㅎ

 

 

그리고 와인킹 유튜브의 꽃 

피터 선생님입니다.

무려 엄지만으로 코르크 마개를 다시 꽂을 수 있다는!!!

괴력의 쓰앵님^^

 

 

 

 

 

피터 코프 MW

Peter Koff

남아공 출생하신 분이군요^^

오우~ 남아공 공군에도 계셨네요 멋쨍이

그리고 지금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아내분(발레리님^^)과 아들들과 살고 계신다고요...

 

 

 

와인킹님 유튜브에서 

피터선생님과 패트릭선생님의 즐거운 모습을 계속 보고싶네요^^

 

좋은 와인도 하면서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