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인킹 추천 초초보와인 마셔봅시다

반응형

 

 

와인 유튜버 와인킹님이 추천하는 초초보를 위한 와인세트 소개합니다

다섯병인데요

무게감과 풍성함에 중점을 두고 소개하셨다고 해요.

 

다섯병 모두 풀바디 와인이구요.

짙고 묵직한 느낌의 강한 와인들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탄닌을 제대로 감상하실 수 있다고...

아.. 기대되는^^

 

 

 

 

1) 샤또 말바 빈티지 2018 (Château Malbat, Bordeaux 2018)

보르도 레드와인 이라고 나오구요

비비노 평점 3.4 군요..

비비노에서 알려주는 가격으로는 19,000원입니다만..

와인킹 밴드에 가시면 훨씬 싸게 구할 수 있더라구요^^

비비노 유저들의 테이스팅노트를 참고하면 내 스타일과 비슷한 와인인지 알 수 있겠구요.

어울리는 음식도 나오고요.

샤또 말바 2018

 

 

 

 

2) 엘 꼬또 블랑꼬 (El Coto Blanco 2019)

스페인 화이트와인이네요.

비비노 평점 3.6 이군요

비비노 알려주는 가겨으로 16,000원이지만

역시 와인킹 밴드 공동구매가가 훨씬 저렴합니다^^

 

 

 

3) 리알또 모스카또 (Colli Euganei Rialto Moscato)

빈티지 없구요. 달콤한 화이트와인입니다.

비비노 평점 3.5점

이탈리아 와인이네요.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 복숭아향이 있나봐요.

단거 좋아하는 제 취향 ㅋㅋㅋㅋ

 

 

 

 

 

4) 아빨따구아 그란 베라노 까베르네 소비뇽(Apaltagua Gran Verano Cabernet Sauvignon 2019)

칠레 레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입니다.

비비노 평점 3.2

비비노 알려주는 가격 14,000원이지만 역시 와인킹 밴드 공동구매가 훨씬 저렴네요^^

 

 

 

 

 

 

 

 

5) 스뿌만떼 로자또 세미-세코 (Provetto Spumante Rosato Semi-Secco)

살짝 달콤한 스파클링 로제 와인(스페인) 입니다.

비비노 평점 3.9점이고

11,000원이네요

 

 

 

 

 

 

 

 

와인킹 추천하는 초초보를 위한 와인 리스트 입니다.

비비노에서 알려주는 가격을 고려해보아도 와인킹 밴드 공동구매가 훨씬 저렴하고 좋네요

네이버 밴드 '이럴땐 이와인'에서 공동구매 진행하니 참고하시고요(뒷광고 아님, 앞광고도 아님 ㅋㅋ)

그림 누르시면 밴드 링크 연결됩니다

 

동탄마트에서 구해보고 싶지만... 불가능입니다..

일단 인터넷으로 주류 구입이 불가하니 오프라인 직접 방문해야 하는데요...

의외로 우리나라에서 내가 원하는 와인을 찾고 구입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우리 동네만 그런가요...^^;;;)

 

 

 

동탄, 수원, 용인, 오산 기타 경기권에서 좋은 와인샵 추천해줄만한 곳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려요~~

 

반응형